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81

대항항공 카드 300 발급 후기, 혜택과 진행 중인 이벤트 완벽 정리(발급 전 유의사항) 안녕하세요, 메리입니다. 새로운 카드 소식이 있어포스팅을 하게되었습니다. 결혼 준비를 하면서큰 돈 쓸 일이 많을 것 같아현명한 카드 소비를 하고자대한항공카드를 발급하기로 하였습니다. 사실 저는 코로나 시절부터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를 갈아타면서모아둔 마일리지가 많아서저는 메리어트 본보이 카드로호텔 포인트를 쌓고, 예랑이는 대한항공 카드를 발급해항공사 마일리지를 쌓기로 했습니다. 저는 현재 대한항공 마일리지가 144,396 있네요.유럽, 미주 왕복 2번을 갈 수 있는 마일리지입니다.   제가 어떻게 이렇게 많이 쌓았는지 가르쳐 드리는 팁은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023.03.20 - [What's new?] -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신용카드 추천(10만 마일리지 모은 꿀팁) 대한항공 마일리지.. 2024. 7. 24.
아크레도 웨딩밴드 계약 후기 안녕하세요, 메리입니다. 제가 요즘 결혼 준비 중 인데요, 제일 첫 번째로 웨딩밴드를 맞추고 왔습니다. 예식장을 먼저 잡는 사람들도 있지만 저희는 웨딩밴드를 제일 먼저 했어요. 미리 수령해서 웨딩 촬영도 하고, 결혼 전 부터 끼고 다니려고요~ 저랑 예랑의 웨딩밴드에 대한 취향이 비슷했는데요, 저희는 웨딩밴드에 다이아 없이 깔끔하고, 심플한 스타일을 원했습니다. 저는 명품 웨딩밴드를 하고 싶었는데요, 평생 끼는 것이기도 해서 좀 좋은 걸 하고 싶었어요. 근데 아시다시피 명품 웨딩밴드는 누구나 끼고 다니는 흔함이 가장 큰 단점이어서 고민하던 찰나에 '아크레도' 라는 브랜드를 알게 되었습니다. 물론 청담동을 지날 때마다 보이는 건물이어서 사람들이 아크레도에서 많이 살까? 를 아크레도 건물을 지나치면서 늘 생각.. 2024. 7. 11.
유후인 숙소 추천 - 유후인 선데이 투숙 후기(유후인 최고의 가성비 숙소) 안녕하세요, 메리입니다. 1일 1 포스팅이 원칙인데,늘 게으르네요. 일본 후쿠오카 여행 다녀온 지도벌써 한 달이 지났더라고요. 사진 보면서 아, 정말 좋았지~~ 다시금 생각나게 만들더라고요. 오늘은유후인에서 머물었던 숙소를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아소산을 구경하고,아소역에서 버스를 타고,유후인 터미널 역에서 하차했는데요,날씨가 너무 좋아서진짜 설렘 폭발이었어요.한 번 감상해보시죠,유후인 역 앞입니다. 저녁 4-5시쯤이어서 그런지상점들이 거의 문을 닫고,거리는 한산하더라고요.저는 이번 후쿠오카 여행 중유후인 숙소를 구하는게 제일 힘들었는데요,왜냐하면너무 촉박하게 여행을 준비하다보니가성비 좋은 숙소들은 벌써 다 나갔더라고요.유후인 숙소는 대부분이 료칸 형태라최소 30만원부터 시작하더라고요.근데 맘에 드.. 2024. 7. 3.
후쿠오카 맛집 추천 - 스시 가성비 맛집 하카타 토요이치 나가하마 (방문 후기, 예약 방법) 안녕하세요, 메리입니다. 오늘은 후쿠오카의 가성비 최강의 식당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스시 한 피스에 110엔에먹을 수 있는 곳인데요, 후쿠오카를 가기 전부터 엄청 기대했던 곳 중에 하나였습니다. 식당명은하카타 토요이치 나가하마 입니다. 아카사카 역에서 도보로 10분 또는 버스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구글맵에 자세한 경로가 나와요. 영업시간은 11:00~21:30 브레이크 타임 13:30-17:00 저는 브레이크 타임이 끝나는 17:00에 예약을 해서 다녀왔습니다. 예약 방법와 예약 팁은 아래에 자세히 설명해 드릴게요. 식당 앞에 메뉴들이 나와있어요. 스시 말고도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식당이 크진 않았는데요, 나가하마에 있는 토요이치는 현지인들의 맛집이라고 하네요. 제가 방문한 날도 관광객은 보이지 않았.. 2024. 6. 14.
후쿠오카 쇼핑 추천 - 로피아 마트 하카타 요도바시점 후기(주의사항) 안녕하세요, 메리입니다. 후쿠오카 여행기를 포스팅 중인데요, 오늘은 후쿠오카에서 쇼핑할 곳을 추천드립니다.  후쿠오카에서 돈키호테를 많이들 가시는데,저도 첫 날 후쿠오카 돈키호테 텐진 본점을 구경갔다가기 빨리고 왔어요. 밤 늦은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사람 많고, 정신없고, 복잡하고 그래서 저는돈키호테는 다시는 가지 않겠다 를 다짐하고 나왔습니다.  저는 여행 마지막날에최근 하카타에 새로 생긴 로피아 마트를 다녀왔습니다. 마침 숙소 근처여서마트 오픈 시간에 맞춰 가봤습니다. 로피아 운영시간은오전 10:00 - 20:00 입니다. 위치는 하카타역 요도바시 건물 4층에 있습니다. 슈퍼가 4층에 있다고 해서조금 의아했는데요,현지인들도 많이 이용하는 저렴한 슈퍼라고 하더라고요. 근데, 쇼핑 전에 꼭 아셔야 할 .. 2024. 6. 13.
후쿠오카 호텔 추천 - 도큐 스테이 하카타 후기(강추) 안녕하세요, 메리입니다. 4박 5일 일정으로 일본 후쿠오카에 다녀왔는데요, 마지막날에 하카타역 근처에 위치한도큐스테이에서 숙박을 하였습니다.  가성비가 정말 좋고,꼭 추천하고 싶은 이유가 있어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후쿠오카에서 구마모토, 유후인, 벳부를 거쳐마지막날에 다시 후쿠오카에 돌아왔는데요, 벳부에서 논스톱 고속버스를 타고,하카타역에 내렸습니다. 후쿠오카 도큐 스테이는 하카타역에서걸어서 7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하카타 번화가에서 조금 안 쪽으로 들어갑니다.   저는 벳부에서 돌아와서밤 9시쯤 체크인하게 되었어요.  하카타 도큐 스테이는지은지 얼마되지 않은 신축 호텔이어서로비도 엄청 깔끔하고,고급 호텔같은 분위기가 났습니다.  체크인을 하고객실로 가는 엘레베이터 앞에티랑 일회.. 2024. 6. 12.